고객센터

건강한 웃음과 행복을 되찾아 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

한빛영상의학센터의 최신 소식입니다.

엑세스 CT 도입으로 더 빠르고, 정확하고, 선명하게!

한빛영상의학센터 2019.06.22 11:15 조회 125


ct-access-hero-image_download.jpg


한빛영상의학센터가 새로 도입한 16채널 CT 장비인 엑세스 CT (Access CT)가 6월24일부터 본격 가동됩니다.
 
엑세스 CT(Access CT)는 고효율 튜브를 장착해 의료진의 업무 효율은 물론 병원 경영 효율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효율성이 61% 나 향상된 3.5MHU 튜브는 내구성이 강해, 더 많은 환자를 더욱 신속하게 검사하도록 도우며,
하루 검사 처리량을 최대 7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사양 장비에 적용되던 필립스의 독자적인 영상 반복 재구성 기술 아이도스4(iDose4)를 탑재해, 저선량으로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70kV의 저전압 검사도 가능해져 소아나 X선에 민감한 부위의 검사를 보다 적은 선량으로 안전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금속 삽입물 음영을 줄이는 영상 기술 MAR(Metal Artifact Reduction)과 1024X1024의 높은 공간해상도는 정밀한 진단에 기여합니다.

이 밖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기반의 지능형 워크플로우 플랫폼 아이플로우(iFlow)는
검사 과정의 변수를 줄여 검사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의료진의 업무 능률을 향상하도록 도와줍니다.
엑세스CT(Access CT)의 콘솔은 다양한 CT 애플리케이션을 내장해, 여러 유형의 환자 영상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